1,300+ companies trust Red Points to protect their brands and customers
마켓플레이스 내 주요 침해 유형
브랜드 크기와 무관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내 주요 침해 유형
브랜드 크기와 무관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짝퉁 또는 위조 상품 판매
무단 유통업자가 정품을 허가 없이 판매
카탈로그 이미지 무단 도용
마켓플레이스 침해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마켓플레이스는 지식재산권 침해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주요 온라인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침해를 방치할 경우, 브랜드에는 다음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침해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마켓플레이스는 지식재산권 침해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주요 온라인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침해를 방치할 경우, 브랜드에는 다음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출 손실
지식재산권을 침해한 상품이 거래를 가로채면서, 매출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유통 파트너와의 관계 악화
저가의 위조 상품은 공식 유통 파트너들에게 불공정 경쟁을 유발합니다.
브랜드 평판 훼손
저품질 또는 위험한 제품이 유통될 경우 건강과 안전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브랜드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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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Points의 작동 방식
Red Points는 전 세계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식재산권 침해를 탐지하고
제거하기 위해 다음의 3단계 워크플로우를 운영합니다.
Red Points의 작동 방식
Red Points는 전 세계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식재산권 침해를 탐지하고 제거하기 위해 다음의 3단계 워크플로우를 운영합니다.
탐지 (Find)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전반에서 잠재적인 침해 사례를 식별합니다.
• 당사의 자동화 봇이 5,000개 이상의 마켓플레이스를 자동으로 탐색하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특정 마켓플레이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침해 사례를 추적합니다.
제거 (Remove)
식별된 침해 유형에 대해 즉시 조치 절차를 시작합니다.
• 자동화를 활용하여 침해 제거 프로세스를 가속화합니다. • 침해 콘텐츠에 대한 삭제 요청을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측정 (Measure)
브랜드 보호 활동의 효과를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시각화합니다. • 실시간 데이터와 심층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Our software in 1 min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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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플레이스 보호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효과
마켓플레이스에서 위조 상품이나 무단 판매 제품을 선제적으로 탐지하고 제거함으로써,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
• 고객 불만 감소 • 브랜드 충성도 강화
시간 대비 높은 효율
• 핵심 업무에 집중 가능 • 관리 시간 최소화
더 강력한 브랜드 평판
• 소비자의 신뢰 회복 • 부정적인 리뷰 사전 예방
1,300+ companies trust Red Points to protect their brands and customers
“It’s the speed and the volume, and the ability to attack hundreds of listings at once – I think that’s the biggest advantage”
Francis Costello, COO at 100%
14.3x
Estimated ROI
“We managed to restore our customers' trust by taking down 22,000 listings while removing over $2.5 million worth of counterfeits.”
Evan Feldstein, Vice General Manager and General Counsel at FOREO
$177M
In counterfeits removed
We tried to handle the situation internally, with the support of external law firms around the world, but because of the high number of fakes, it was impossible and very expensive for us to continue in that way.”